락포트 클래식 라이트 페니로퍼 투톤 직구 후기

2129

편하다 편하다 말로만 듣던 락포트 클래식 라이트 페니로퍼를 드디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아마존을 통해 직구를 했습니다. 물론, 제가 원했던 단색 색상은 아니고 엉겁결에 투톤을 구매하게 됐습니다. 단색 브라운과 블랙 계열 구두를 사려고 했는데, 한국인들이 제일 많이 신는 사이즈였던지 할인도 많이 안되고 재고도 없더군요. 그래서 큰 맘 먹고 투톤을 질렀습니다. 정장용 구두로는 뭔가 안 어울릴 것 같으면서도 재질도 약간 다른것 같고, 생각보다 괜찮을 것도 같아서 전투용으로는 이러나 저러나 손해는 보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현재 국내에는 출시되지 않은 걸로 보이고, 인터넷으로도 후기를 찾진 못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Rockport Men’s Classic Lite Penny Loafer New Brown/Dark Bitter ChocolateBlack/New Brown 입니다. 후기가 없기 때문에 혹시나 구매를 망설이는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현재 아마존에서 8.5 2E US 사이즈 기준 New Brown/Dark Bitter Chocolate은 $75.93, Black/New Brown은 $91.69이고,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이 가격에 35% 할인코드가 있어서 2켤레 합쳐서 총 $106.59에 구매했습니다. 지르다 보니 확실히 블프때가 소비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긴 하더군요.

락포트 01

블랙 프라이데이라 배송이 엄청 느릴 줄 알았는데, 11/26에 주문하고 아마존 무료 직배송으로 12/8에 수령했습니다.

DSC_0016DSC_0017

DSC_0018DSC_0019

                                                    【Black/New Brown】

DSC_0020DSC_0021

DSC_0022DSC_0024

                                       【New Brown/Dark Bitter Chocolate】

DSC_0025DSC_0027

                     【Rockport 박스】                              【270 사이즈 기성 신발 크기 비교】

DSC_0030DSC_0032

                                                       【실제 착용 모습】

기존에 출근할 때 SODA 신발을 주로 신었었는데, 락포트 편하다 편하다 하는 이유가 있더군요. 정말 운동화 신은것 마냥 편하기도 했고, 가죽 자체가 그리 뻣뻣하지 않아서 새 신발을 신고 나면 까지기도 하고 그러는데, 그런게 전혀 없더군요. 아디프렌이 확실히 운동화 같은 느낌을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6만원 돈에 이 정도 착화감이라면 직장인들에게 전투용으로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캐쥬얼에도 맨발로 신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구할 때 제일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사이즈! 저의 경우에는 위 사진에도 있습니다만, SODA 구두 270, 노스페이스 뮬 방한화 270 등 대부분의 신발을 270을 신고 볼은 좀 넓은 편입니다. 대신 앞은 조금 남는 편이구요. 저와 유사하다고 생각되신다면 –0.5 사이즈 주문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국내 사이즈 270이면 미국 사이즈로 9인데, 전 8.5 W(2E)로 주문했고 아주 잘 맞네요. 페니로퍼의 경우 특히나 사이즈가 너무 크게 되면 정상적으로 신기 어려운데, –0.5 하시면 딱 알맞을 것 같습니다.

단색 대신 선택한 투톤 구두지만, 가성비로는 이만한 게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로 기존 단색으로 나온 제품보다 투톤 제품은 1년 정도 더 뒤에 즉, 올해 초에 출시된 제품이라 나름 신상(?)이기도 합니다.

· · · · · · · · ·

Leave a Comment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